국내여행☆/축제

[2023] 대전0시축제

훈련사 2023. 7. 25. 00:30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전에서 개최되는

축제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대전은 노잼도시로 알려져 있네요.

과연 이번 행사로 유잼 도시가 될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ㅎㅎ

 

 

 

2023 대전 0시 축제

 

2023년 8월 11일 (금) ~ 8월 17일 (목)

중앙로 일원(대전역 - 옛 충남도청)

 

이 축제는 대전부르스를 모티브로 한

대전 원도심 경제 활성화 축제입니다.

 

이 축제는 대전의 과거 현재 미래로

떠나는 시간 여행 축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728x90
행사장 배치도

 

 

무대와 거리 프로그램이

3가지 테마로 나누어져 있는데요

 

과거(낭만대전)

 

개막행사

라디오 드라마

창현노래방

보부상 경매쇼

시간여행 패스 추첨이벤트

 

현재(꿀잼대전)

 

유투버 퇴경아 약 먹자 댄스

문세윤이 진행하는 전 국민 노래장

대전군악의장 페스티벌

K-POP 콘서트 (라인업 미정)

월드 DJ페스티벌

 

미래(빅잼대전)

 

미래과학기술 체험존

대전바캉스 웨이브

미디어큐브

홀로그램 빛의 거리

빅잼 꿈돌이 조형물

미디어파사드 쇼

 

그리고 K-POP라인업은 미정인데

IVE가 올 거라는 말이 들리고 있네요.

아마도 IVE 안유진이 대전이라서 그런 듯합니다. ㅎㅎ

 

 

 

 

무대와 거리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행사기간 동안 33가지에 행사가 함께 진행됩니다.

노잼도시로 알려진 대전에서 많은 준비를 한 것 같습니다.

이번 행사로 아마 유잼도시로 알려질 것 같네요 ㅎㅎ

 

교통 안내

 

  

※ 축제기간 : 2023. 8. 11.(금) -17.(목)  / 7일간
※ 교통통제기간 : 2023. 8. 9.(수) 05:00 ~ 18.(금) 05:00 / 9일간
※ 교통통제 구간 : 중앙로(대전역~옛 충남도청)/ 대종로(NC백화점~으능정이네거리)
※ 내용 : 통제구간 전면 차 없는 거리 운영
           - 시내버스 포함 모든 차량 통행 불가
           - 통제구간 통과 28개 시내버스 노선 우회 운행
           - 지하철 증편·연장 운행

 

대전을 방문하면 주차랑 이동이 힘들었는데요

미리 주차할 곳과 통제위치를 확인하시고

방문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대전에서도 행사 내용을 꿀잼 빅잼으로 명칭 하는 등

노잼도시라는 명칭을 벗어던지고 싶어

하는 걸 느끼게 되는데요.

아마 그만큼 잘 준비되어 있을 것 같습니다.

방문하신다면 분명 유잼 꿀잼 빅잼을

느낄 수가 있으실 것입니다.

방문해 보시길 추천해 드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