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태평 양에 위치한 마리아나제도에서 가장 큰 섬이자 아름다운 해변, 풍부한 역사, 스페인, 일본, 미국, 등 다양한 문화의 영향을 포함하고 있는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섬 중에 하나인 괌 추천여행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1. 투몬 베이[ Tumon Bay & Beach ]
투몬 베이는 괌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관광지입니다. 깨끗한 백사장 해변, 청록색 바다 및 활기찬 분위기가 특징입니다. 방문객들은 수상 스포츠, 고급 부티크 쇼핑, 다양한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투몬 베이에는 여러 고급 호텔과 리조트가 있습니다.
2. 두 연인 포인트[Two Lovers Point]
Two Lovers Point 또는 Puntan Dos Amantes는 괌 북부에 위치한 그림 같은 절벽 전망대입니다. 태평양과 주변 절벽의 멋진 파노라마 전망을 제공합니다. 전설에 따르면 두 연인이 이 지점에서 뛰어내렸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입니다. 이 사이트에는 방문객들이 사랑의 상징으로 자물쇠를 남길 수 있는 사랑의 자물쇠 사당도 있습니다. 커플과 자연 애호가들에게 인기 있는 장소입니다
3. 리티디안 포인트[Ritidian Point]
괌 북부에 위치한 자연보호 구역이자 야생 동물 보호 구역입니다. 때 묻지 않은 해변, 무성한 녹지, 다양한 해양 생물로 유명합니다. 방문객들은 등산로를 탐험하고 해변에서 피크닉을 즐기며 멸종 위기에 처한 푸른 바다거북을 포함하여 지역의 풍부한 생물 다양성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들과 평화로운 휴양지를 찾는 사람들에게 완벽한 장소입니다.
4. 태평양 전쟁 국립역사공원[The War in the Pacific National Historical Park]
제2차 세계 대전 중 태평양 전역에서 벌어진 전투를 기념하는 곳입니다. 유적지, 기념관, 전쟁의 잔해 등 괌 전역의 여러 장소를 다루고 있습니다. 방문자는 전쟁에서 섬의 역할에 대해 배우고 피난처로 사용된 지하 동굴을 탐험하고 태평양 전쟁 박물관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5. 코코스 아일랜드[Cocos Island]
코코스 섬은 괌 남쪽 해안에 위치한 작은 무인도입니다. 풍부한 산호초, 다채로운 해양 생물, 맑은 바닷물로 인해 스노클링과 다이빙으로 인기 있는 곳입니다. 방문객들은 섬으로 보트 투어를 하고, 수중 세계를 탐험하고, 이 깨끗한 열대 낙원의 고요함을 즐길 수 있습니다.
살펴보신 것처럼 괌의 5대 관광 명소는 해변과 수상 활동을 즐기는 것부터 유적지를 탐험하고 자연의 아름다움에 빠져드는 것까지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분명 코로나 기간 동안 지친 마음과 몸에 활력을 줄 수 있는 가장 좋은 여행지 입니다. 꼭 한번 방문해 보세요.
다음에는 괌 관광지 맛집도 함께 알아보도록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