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파주 숙소] 휴스테이 펜션

훈련사 2023. 5. 25. 15:31
728x90


가족과 함께 파주 법원읍 휴스테이에 묵게 되었어요 검색해서 사진으로 본 거랑 똑같이 깔끔하고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너무 좋았어요

거실에 침실, 깔끔한 화장실에 조리도구도 갖춘 부엌까지 사장님이 깔끔하게 운영하시더라구요
펜션에 도착하자마자 사진을 찍었어야 했는데 바베큐 먹을 생각에 급해서 담날 퇴실하기 전에 급하게 찍었네요ㅎㅎ 

휴스테이

침실 따뜻하고 쾌적해서 꿀잠잤어요

부엌 냉장고 밥솥 커피포트 전기레인지 냄비에 각종 조리도구까지 구비되어 있어요

거실. 4명이서 묵게 돼서 말씀드리니 여분 이불을 따로 준비해 주셨어요 친절하시게 보일러를 따뜻하게 틀어주셔서 거실에서도 꿀잠 잤다고 하네요ㅎㅎ

넓은 거실과 햇살이 너무 좋았어요.

거실에 있는 책상. 컴퓨터와 준비되어 있는 드라이기와 수건 스킨로션 칫솔 면도기 등등 수건은 지난밤에 우리가 다 쓰고 큰 타월 하나 남음

바디워시 샴푸 린스까지 따뜻한 물도 잘 나왔어요

2만 원 내면 이용할 수 있는 실내 바베큐장 식당처럼 앉아서 잘 먹었어요

 

벌집삼겹살도 따로 준비했는데 너무나 맛있었음..❤️ 환풍이 잘돼서 불판 밑으로 연기가 다 내려감

무료로 제공되는 샌드위치 아침에 방으로 가져다주신다

 


빵집에서 파는 고급 샌드위치 같이 엄청 맛있었어요.. 음료수까지.. 센스 실화냐..

근처 가볼 만하여 곳으로는 마장호수, 율곡이이 유적지가 있더라고요.
그리고 걸어서 5분 거리에 편의점도 있고 겨울에는 근처에서 얼음낚시에 벽초지문화수목원에서 빛축제도 하니 놀러 갈만하네요!! 킹왕짱

 

벽초지문화수목원에 관련해서는 다음 포스팅때 할게요~^^



 파주 법원읍 휴스테이 너무나 좋아요~!! 사장님도 엄청 친절하시고 다음번에 얼음낚시 하러 가면 꼭 다시 휴스테이에서 묵고 싶어요~!!

휴스테이

경기 파주시 법원읍 사임당로 770번 길 15-18
입실 14:00 퇴실 11:00
가족실 , 2인실, 침대방, 온돌방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