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태국

태국 - 가성비 최고 J인스파이어 호텔 파타야

훈련사 2023. 8. 4. 09:00
728x90

태국 파타야에서 첫날과 둘째 날 묶은

호텔을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지금 생각해보면 가격대비 제일 좋았던 것 같아요.

위치고 최고 였습니다.

제가 왜 이렇게 추천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깔끔해 보이죠.

처음에 저렴한 가격이라서

기대 안 하고 가신 분들도 보시면

좋아하시더라고요 ㅎㅎ

 

 

조금 골목 안쪽에 있어서

조용하고 앞에 잘 조경이 되어서

사진 찍기에도 좋았어요 ㅎ

물론 날씨가 다 했지만 ㅎㅎㅎㅎ

 

 

수영장도 잘 되어 있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오면 좋겠더라고요.

물론 보시다시피 조금 낡은 모습은

있었습니다.

 

실내모습인데요.

룸컨디션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그냥 딱 봤을 때 깔끔했어요.

물론 깊게 보면 물때와 먼지는 조금 있었지만

그래도 파타야 호텔 중에서는 중상정도입니다.

남편이 허니문이라고 썼더니

정성스레 룸 서비스도 했더라고요 ㅎㅎ

왜 했는지 모르겠네요.

팁만 더 줘야 되는데 어이구~

한국인이 많이 찾는 호텔이다 보니

넷플릭스가 있었습니다.

5박 동안 유일하게 넷플릭스를

볼 수 있었어요 ㅎㅎ

 

 

아침 조식인데요.

조식은 그냥 그랬습니다,

돼지고기 쌀국수도 준비되었는데

맛있었습니다 ㅎㅎ

 

 

호텔 저녁모습인데요.

분위기 있죠.

수영장 앞에 썬 베드에서 많은 분들이

맥주를 한잔씩 기울이고 있더라고요

 

 

 

 

 

무엇보다도 이 호텔에 최고 장점 중

하나는 위치가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세븐일레븐 도보 3분

북부터미널은 도보 10분

터미널 21(쇼핑몰) 도보 8분

로터스(대형마트) 도보 5분

야시장 도보 13분

 

이게 크게 안 느껴질지 모르지만

더운 날씨에 이동하는 게 중요하거든요

이 부분은 최고입니다.

가성비 호텔 강추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