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태국

태국 - 파타야 가성비 호텔 Z 스루 바이 더 자인 호텔 파타야

훈련사 2023. 8. 8. 09:00
728x90

안녕하세요.

한국에서 풀빌라를 예매하기란

결코 쉽지가 않습니다.

너무 비싸서 사실 특별한 날이 아니면

숙소를 예매하기란 부담이 큽니다.

태국에 온 김에 풀빌라에서

하룻밤 묶기로 맘을 먹었습니다.

 

 

z스루바이 더 자인인데요.

한국에서 여헁계획을 세울 때

많은 분들이 추천을 하고 사진들이

너무 예쁘게 나와서 주저 없이 예매를 했습니다.

그리고 가성비 여행을 온 만큼

우리가 생각한 가장 좋은 가성비 호텔이었습니다

 

 

처음 우리를 맞이하는 로비랑 수영장인데요.

로비가 너무 깔끔하고 좋았어요.

 

수영장이 엄청 크게 있었는데요.

숙소 앞부터수영장까지 연결이 되어서

더욱 크게 느껴졌어요.

수영장에서는 웰컴티를 맛볼 수 있었습니다.

 

숙소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투명한 바닥 보이시나요 ㅎㅎㅎ

딱 드는 생각이 예쁘다 였어요.

그만큼 임팩트가 퐉 오더라고요.

룸 컨디션도 최상이었어요.

화장실도 깨끗했고 욕조도 컸습니다.

가운과 우산

실내용 슬리퍼 실외용 슬리퍼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침대옆에 그물(?)이

있어서 좀 더 샤랄라 한 느낌도 났어요 ㅎㅎ

전반적으로 괜찮았어요.

깊게 보면 불만이 있을 줄 모르지만

나쁘지 않았어요.

 

 

숙소에서 물을 열고 나가면 보이는 수영장입니다.

저희는 1층을 예매해서

바로 나오자마자 수영장으로 들어가면 됐어요.

사실 이거 보고 예매를 했습니다.

조금 프라이빗 하면서 넓은 공간에서 

수영을 할 수 있었습니다.

 

 

저녁모습인데요.

진짜 예쁘지 않나요?

 

 

 

 

조식도 나쁘지 않았어요.

아침에 수영하려고 일찍 조식을 먹으러

갔는데요.

조식 먹는데 사람들이 많이 있더라고요.

근데 저희 빼고 다 중국인 분들이었습니다.

정신이 하나도 없더라고요.

애들이 뛰어다니지 그릇도 깨고 있고

옆에서 도와주시는 분들은

중국인 분들이 컴플레인 계속 걸고 있고

하이 튼 정신없었어요.

시간여유가 있으시다면

조금 조용한 시간을 이용하시길 추천드려요.

 

 

나가기 전에 아쉬움에 사진 한방 남기고 갑니다.

오전에 아쉬움에 수영하고 가는데도

아쉬움이 느껴지네요 ㅠ

 

 

아쉬움점은 저희가 7월 말에 갔는데요.

리조트 앞에 공사 중인더라고요.

점심과 마사지를 받으러 나가는데

공사 먼지랑 열기가 어마어마하더라고요.

그게 조금 아쉬웠습니다.

 

하지만 가성비 호텔에 맞게 만족스러웠고

나중에 파타야를 다시 올 때

재방문 의사도 있습니다.

 

추천드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