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태국

태국 - 방콕 야시장 쩟페어 방문기(나혼산 전현무)

훈련사 2023. 8. 13. 09:00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방콕야시장 방문기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동남아시아 야시장 중에 태국야시장이 개인적으로

제일 좋은 것 같아요.

볼거리와 먹을거리도 많고

제 입맛에 딱이어서요 ㅎㅎ

 

여기는 짯페어 야시장인데요.

도심 속 쇼핑몰과 빌딩 숲사이에 야시장이

있어 조금 특이했습니다.

저녁에 방문했는데 사람들이 많이 있더라고요.

먹거리부터 기념품 옷등

볼거리가 다양해서 좋았어요 ㅎㅎ

 

근데 중국 관광객들이 90%나 되더라고요.

그래서 여기가 태국인지 중국인지 헷갈렸어요 ㅎㅎ

어디 가나 중국 관광객들은 있는 것 같아요 ㅎ

 

나혼산 전현무가 먹어서 유명한 랭썹인데요.

고추가 많이 있어서 매울 줄 알았는데

그렇지 않더라고요.

맛있는 매움이었고 태국시 찹쌀밥이랑

먹으니까 진짜 한국식 감자탕 먹는 느낌이었어요 ㅎㅎ

bbq는 달짝지근한데 양념이 한국느낌이었어요

유명한 이유가 다 있더라고요 ㅎㅎ

 

밥을 먹었으니 시원한 과일 주스가 당겼는데요.

망고주스와 멜론주스를 주문했는데요.

망고주스는 특이하게 망고를 얹어주더라고요 ㅎㅎ

망고주스 계속 먹었는데 이렇게 먹는 거 처음이었어요.

역시 태국 야시장!!!!!!!! ㅎㅎ

아~ 멜론도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ㅎㅎ

 

캐리커처를 했는데요.

시크한 남자 화가님이 3분 안에 그려준다고

해서 태국은 어떻게 하나 궁금해서 했습니다.

일단 3분은 훨씬 지났고요 ㅎㅎㅎ

거의 말이 없이 얼굴을 보고 있어야 해서

민망했어요.

캐리커처는 맘에 안 들어서 안 올려요 ㅎㅎㅎ

 

사진이 많이 없는데요.

이유는 진~~ 짜 사람이 많아서 사진 찍기가

힘들더라고요.

불금이라서 그런가 했어요 ㅎㅎㅎ

7년에 태국에 있을 때

와봤었는데 이 정도는 아니었는데

사람이 많았습니다.

 

그래도 꼭 한번 가시는 건 추천드려요.

태국 야시장에 느낌을 물씬 느끼실 수 있어요.

728x90